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신림역 주거형 오피스텔 ‘센트레빌 335’ 2월 분양

by sinbee 2022. 2. 9.
반응형

신림선은 관악구 서울대역에서 출발해 신림역~보라매역~대방역~샛강역에 이르는 총 연장 7.8㎞, 11개 정거장으로 구성된 경전철이다. 개통하면 강남 및 여의도 일대로 접근성이 좋아져 생활 인프라 확장, 주거 환경 개선 등 효과가 기대된다.
신림선을 이용하면 샛강역에서 서울대 앞까지 약 16분 만에 도달 가능하다. 지하철 1·2·7·9호선과 환승할 수 있고 출퇴근 시간 배차 간격이 3분 30초 정도로 운영될 예정이어서 호응을 얻고 있다.이러한 호재로 인해 관악구 일대 집값이 오르는 중이다. 국토교통부 실거래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관악구 봉천동 '보라매롯데캐슬' 전용면적 170㎡는 지난해 10월 16억원에 거래됐다. 직전해인 20년 6월 6억4,000만원에 거래된 것과 비교하면 1년 4개월 만에 9억6,000만원이나 오른 가격이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경전철 신림선이 들어오는 신림역과 직통 연결된 신규 분양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동부건설이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일대에 '센트레빌335' 오피스텔 분양에 나선다. '센트레빌335'는 관악구 신림동 1433-1번지 일대에 지하 7층~ 지상 20층, 전용면적 51~62㎡ 총 335실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 2호선 신림역과 지하통로 연결
'센트레빌335'는 지하철 2호선 신림역과 지하 연결통로로 연결돼 초역세권을 뛰어넘은 '직통 역세권' 단지로 불린다. 신림역은 경전철 신림선이 2022년 5월 개통 예정돼 있어 향후 더블 역세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신림역에서 2호선 강남역까지 8정거장 거리이며, 개통 예정인 경전철 신림선을 이용하면 샛강역까지 7정거장만에 도달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더현대서울, 신세계센트럴시티 등 초대형 쇼핑시설이 집중된 강남 및 여의도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점이 수요자의 눈길을 끈다.
또한, 남부순환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어 강남권 및 서울 전역으로의 접근성이 높다. 2023년 10월에는 '신림봉천터널' 완공 예정이며, 해당 터널을 이용하면 남부순환로 시흥 나들목부터 금천구 강남순환로 봉천터널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 쾌적한 자연환경·특화시설
'센트레빌335'는 남다른 자연환경 역시 보장한다. '센트레빌335' 인근에 보라매공원, 신림근린공원, 도림천 산책로 등이 도보권에 있어 자유롭게 산책 및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보라매공원은 동작구, 관악구, 영등포구 등 총 3개 구에 맞닿은 면적 총 41만3,352㎡의 서울 서남권 대표 공원으로 조깅트랙 및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등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놀이터, 반려견놀이터 등도 조성돼 있으며 조명 분수쇼를 즐길 수 있는 음악분수대도 있어 다채로운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센트레빌335'는 효율성을 극대화한 투룸 설계로 아파트 못지않은 평면을 갖출 예정이다. 드레스룸, 팬트리 등 생활에 편리함과 여유를 선사할 다양한 공간 특화 설계(일부세대 상이)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인 비스포크 양문형 냉장고, 식기세척기, 세탁기·건조기, 인덕션, 오븐, 워시타워를 기본으로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일부세대 상이)이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옥상정원, 커뮤니티센터 및 전기차 충전소 등의 시설을 도입해 주거편의성을 높였다.
■ 롯데시네마, 타임스트림 도보 5분
신림역 인근에 조성된 상업시설을 누릴 수 있는 점도 큰 이점이다. 롯데시네마, 타임스트림(구 포도몰)까지 도보 5분가량 소요되며, 먹자골목인 신림동 별빛거리에 조성된 다양한 음식점 및 쇼핑시설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센트레빌335' 분양 관계자는 "올해 5월 개통 예정인 경전철 신림선 호재를 앞두고 강남과 여의도 접근성이 높아지는 '센트레빌335'에 대한 수요자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대중교통망으로 인근 대규모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에 더해 투룸 특화설계로 제공되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좋은 분양 성적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