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2021년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 봉선 노블리티 분양일정예정

by sinbee 2021. 12. 17.
반응형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들어서는 ‘한국아델리움57 봉선 노블리티’가 12월 분양 예정 소식을 알리며 탁월한 입지와 초품아 주거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초품아란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를 뜻하는 신조어다. 바로 옆에 위치한 초등학교에 등교할 수 있는 입지를 갖춰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안전한 통학 환경을 갖췄다는 점, 주변 유해 시설이 없다는 점, 조용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초품아를 선호하는 실거주 수요가 많다.한국아델리움57 봉선 노블리티는 초품아 단지 메리트를 고스란히 지닌 주거단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단지 규모는 대지면적 2,066㎡, 지하 2층, 지상 15층, 총 27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은 112A㎡(1가구), 121A㎡(12가구), 132A㎡(13가구), 130A㎡(1가구) 등이다.단지는 바로 앞 유안초를 비롯 봉선중, 동아여중·고, 유명학원가가 밀집된 교육 환경을 갖춘 초품아 아파트다.
뿐만 아니라 바로 옆 롯데슈퍼 외에 이마트, 예술회관 등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제석산 등도 인접해 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녹지 환경을 확보했다.
교통망도 주목할 요소다. 단지 인근에 봉선2로, 봉선중앙로, 제2순환로가 통과할 뿐 아니라 용산IC가 가까워 주변 지역 진출이 수월하다.
실거주 수요 만족도를 높이는 프리미엄 주거 설계도 ‘한국아델리움57 봉선 노블리티’의 강점이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옥탑, 편리하게 현관문을 개방할 수 있도록 돕는 안면 인식형 도어폰, 탁 트인 공간감을 나타내는 2면 개방형 거실(일부 세대 적용), 일상생활 속 쾌적지수를 높이는 청정환기 시스템, 스마트 라이프를 제안하는 KT기가지니 등을 갖춰 편리한 주거 편의를 영위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